팔달구 화서1동 주민자치회, 2023년도‘동행마당’막을 열다
상태바
팔달구 화서1동 주민자치회, 2023년도‘동행마당’막을 열다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3.12.20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주민자치회 (회장 한교훈)는 지난 19일 15시,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주민들과 함께하는 작품발표회”라는 주제로 「동말행복어울림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화서1동 주민자치회, 2023년도‘동행마당’막을 열다ⓒ경기타임스
화서1동 주민자치회, 2023년도‘동행마당’막을 열다ⓒ경기타임스

이번 작품발표회는 화서1동의 숨은 재능을 발굴하여 전시한 「주민작가 특별전시전」과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특별공연이 특히 눈길을 끌었다. 이번 전시전은 한옥 미니어처와 나무뿌리 공예품, 그림책 삽화 드로잉 작품 등으로 구성하였으며, 주민작가 인터뷰를 통해 작가의 스토리를 전달했다.

또한 ‘에이블 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와 협업하여 직접 구운 쿠키와 마들렌을 손님에게 제공하여 이번 발표회에 손을 보탰다.

이날 행사에서 주민자치회를 비롯한 단체원과 마을 주민 등 200여 명은 흥겨운 화합의 시간을 가졌으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모두가 행복한 화서1동을 함께 만들자고 다짐했다.

한교훈 화서1동 주민자치회장은 “올해는 화서1동 주민자치회에게 어느 때보다도 뜻깊은 한 해로 의미가 있었으며, 발표회 역시 주민작가 특별 전시와 주민자치회 위원 공연을 통해 「진정한 단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화서1동 주민자치회는 2024년 갑진년 새해에도 힘차게 도약하고자 하오니,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보웅 화서1동장은 “행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주민들, 단체원들과 1년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보여주신 수강생 및 강사님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발표회는 수준 높은 공연과 전시뿐만 아니라 주민 모두의 손으로 만들어진 멋진 시간이었다. 오늘 자리에 함께 해 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잘 부탁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