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구 매탄2동 저소득 아동 3가구에 매달 생활장학금 60만원 후원 
상태바
영통구 매탄2동 저소득 아동 3가구에 매달 생활장학금 60만원 후원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3.11.0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독지가 최용섭씨는 8일 매탄2동 행정복지센터에 관내 저소득 아동 3가구에 장학금 후원을 60만원 전달하며 앞으로 매달 장학금 후원을 계속할 뜻을 밝혔다.  

사진)매탄2동 저소득 아동 3가구에 매달 생활장학금 60만원 후원 ⓒ경기타임스
사진)매탄2동 저소득 아동 3가구에 매달 생활장학금 60만원 후원 ⓒ경기타임스

최용섭씨는 용인시 수지구에 소재한 주식회사 하이링커 대표이사로 매탄2동 외에도 권선2동 등에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매탄2동은 기초생활수급 대상으로 할머니와 살고 있는 조손가구 2세대와 차상위 계층으로 보장받고 있는 4자녀 가구 1세대를 추천했다. 

이들에게는 매달 60만원의 소중한 생활 및 교육 장학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최용섭씨는 “한 명 한 명 소중한 아이들이 경제적인 문제로 인해 희망을 잃지 않고 생활해 주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기회가 생긴다면 도움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후원을 계속하고 싶다”고 말했다.

지수진 매탄2동장은“흔쾌히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매월 후원을 결심해 주신 최용섭님께 감사드리며, 소중한 장학금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감사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