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하우스콘서트Ⅲ ‘베르디의 사랑과 인생’ 공연 개최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하우스콘서트Ⅲ ‘베르디의 사랑과 인생’ 공연 개최
  • 전수빈 기자
  • 승인 2023.10.2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광)은 오는 11월 10일 저녁 7시 30분,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에서 2023 수원SK아트리움 하우스콘서트 시리즈의 세 번째 공연 ‘베르디의 사랑과 인생’을 개최한다.

사진)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포스터ⓒ경기타임스

주세페 베르디의 생애와 그의 사랑과 역경, 운명을 다룬 감동적인 오페라 곡들을 음악평론가 장일범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해설과 국내 최정상의 성악가를 통해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해박한 지식과 쉽고 재미있는 진행으로 이름난 대한민국 대표 음악평론가 장일범의 사회와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대 졸업, 제4회 잔 프랑코 마지니 국제 콩쿠르 1등 및 베르디 특별상(2004)에 빛나는 바리톤 한명원, 독일 브레멘 극장 전속 성악가 테너 김효종, 독일 카를스루에 국립음대 최고연주자 과정(KE) 소프라노 한경성 등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3명의 성악가가 공연을 이끈다.

또한 클래식의 세계로 끌어들이는 네 명의 매력적인 스트링 연주자 한수혜, 임송혜, 변정인, 나인국과 탁월한 표현력과 눈부신 기교로 곡의 생명력을 연주하는 엘렉톤 한윤미, 피아니스트 윤현정이 공연을 함께한다.

공연의 대미는 ‘La Traviata’에서 가장 유명한 곡 중 하나인 ‘Brindisi(축배의 노래)’를 성악가들의 합창으로 장식하는 부분이다. ‘Brindisi(축배의 노래)’는 하이마트 CF에 번안되어 불려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클래식 곡으로 손꼽히며. 화려한 합창과 감각적인 가사로 유명하다. 이탈리아 음악의 거장 베르디의 오페라 중 ‘Nabucco’에서부터 ‘La Traviata’까지, 가장 아름다운 곡들을 오페라 갈라 콘서트 형식으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전석 2만원으로 만 7세 이상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수원SK아트리움 누리집(suwonskartrium.or.kr) 및 인터파크 티켓 누리집(tickets.interpark.com)을 통해 10월 20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수원SK아트리움은 공연 관람객 특정 대상층 및 사회적 배려 계층을 위한 다양한 할인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해당 공연은 수원시민에 대하여 20% 티켓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수원SK아트리움에서는 오는 12월 10일 오후 3시 상주단체 어쿠스틱 앙상블 재비의 복불복 게임 국악 콘서트 ‘NEW 재비마블’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