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12월 맞이하여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12월 맞이하여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 전수빈 기자
  • 승인 2023.10.0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이 소중한 우리 아이의 자존감을 올려 줄 특별한 선물로 12월에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자료) 굥연 실황-수원문화재단 제공ⓒ경기타임스
사진자료) 굥연 실황-수원문화재단 제공ⓒ경기타임스

공연은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에서 12월3일(일) 오전 11시, 오후 2시 [1일 2회]에 민병욱, 백나라, 김소희, 박현석, 조용기, 나혜연씨가 출연한다.

관람료는 전석 15,000원, 공연시간은 55분, 관람연령은 36개월 이상 관람가능하다.

‘넌 특별하단다’는 우리 아이 스스로가 특별한 존재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따뜻한 가족 뮤지컬로, 이 세상의 모든 아이들은 태어난 그 자체만으로도 아주 특별한 존재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아기자기하고 동화 같은 나무마을에서 생동감 있는 음악과 타악 연주, 애니메이션, 그림자극 그리고 마술쇼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재밋거리로 어린이 관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공연부 관계자는 "2004년부터 19년간 100만 관객의 큰 사랑을 받아온 오리지널 행복자의 <넌 특별하단다>는 최고의 스테디셀러 가족 뮤지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아시테지 올해의 우수작’, ‘아시테지 여자 연기상’,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관 ‘우수경영예술단체 우수상’ 등을 수상을 통해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이라: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1990년대 미국 출판계를 휩쓸며 미국에서만 5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작가 ‘맥스 루케이도’의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으로 아이들의 자존감을 높여주며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알려주는 교육적인 공연이다.

공연은 수원시민 20%, 3인 이상 가족 30%, 임산부‧다자녀 4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은 10월 6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 상세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