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나는, 배우다! 2’ 하반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나는, 배우다! 2’ 하반기 수강생 모집
  • 전수빈 기자
  • 승인 2023.09.2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나는, 배우다! 2’ 하반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나는 배우다 2 상반기 교육 현장ⓒ경기타임스
사진)나는 배우다 2 상반기 교육 현장ⓒ경기타임스

‘나는, 배우다! 2’는 지역 문화기반시설로서의 교육 제공(수원지역 대표 공연장으로서 지역민에게 교육 제공으로 공연장에 대한 긍정적 경험을 선사하며, 나아가 수강생 스스로 공연 작품을 향유하고 즐길 줄 아는 능력 향상의 계기 마련됐다.

또한 연기 수업을 통한 발표 자신감 증진과 자기표현 등 청소년들의 내적 성장과 수원SK아트리움을 중심으로 지역 예술가, 문화예술교육 강사, 문화기획자를 연결 짓는 로컬 네트워킹 구축 및 지역 인적자원 내실화에 힘썼다.

대상은 초등학교 3~5학년으로 모집기수는 5기 ~ 8기로 5기 및 6기 : 9월 22일(금) 오후 2시부터 ~ 선착순 접수다.
 7기 및 8기 : 10월 20일(금) 오후 2시부터 ~ 선착순이다.

모집인원은 기수별 20명씩이며 수원SK아트리움 누리집 www.suwonskartrium.or.kr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장소는 수원SK아트리움 공연연습실, 소공연장이다.

교육은 배우가 인물을 표현하기 위한 도구로서 몸과 말에 대해 인지하기, 감정과 다양한 표현을 알고, 배우가 되어 인물 표현하기, 다양한 이야기를 창작하고 발표하기
- 공연장 백스테이지 투어와 가족과 함께 공연 관람으로 구성됐다.

공연부는 "'나는, 배우다! 2'는 2023년 상반기 79명의 수강생과 수강생의 가족 125명이 참여하여 총 204명의 수혜자를 배출하고 수원SK아트리움에서는 2023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된 또 다른 사업인 무용 교육 '나빌레라 2'를 중장년층 4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나는, 배우다! 2 하반기 프로그램은 교육 시작 2주 전부터 무료로 신청 가능. 교육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정보는 수원SK아트리움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육일정은 10월(5, 6기), 11월(7, 8기) 매주 토요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