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샹송과 함께 파리로, 재즈오케스트라와 함께 영화 속으로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샹송과 함께 파리로, 재즈오케스트라와 함께 영화 속으로
  • 전수빈 기자
  • 승인 2023.08.2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SK아트리움, 10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 맞아 기획공연 두 편 개최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광) 수원SK아트리움은 오는 10월 ‘문화가 있는 날(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주간을 맞아 ‘음악으로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10월 25일 <당신 곁에 파리>와 10월 28일 <시네마틱 재즈 나잇> 각각 기획공연 두 편을 선보인다.

사진)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포스터ⓒ경기타임스

- 우리가 사랑한 샹송, 우리가 꿈꾸는 여행 '당신 곁에 파리' 10월 25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

1회차 프로그램 <당신 곁에 파리>는 샹송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프랑스 파리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이다. 샹송의 역사, 여러 매체를 통해 귀에 익은 샹송, 세계적으로 알려진 유명 샹송 가수 등 흥미로운 이야기와 매혹적인 노래로 관객과 만난다. 재즈보컬리스트 강은영을 비롯해 장경아, 윤종률, 전재욱, 이광혁 등 탄탄한 세션진이 출연할 예정이다. 전석 1만원(문화가 있는 날 특가).

- 재즈오케스트라로 만나는 영화 OST 특급여행 <시네마틱 재즈 나잇>
10월 28일 토요일 오후 5시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2회차 프로그램 <시네마틱 재즈 나잇>에서는 트럼펫 오재철, 베이스 송미호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재즈 연주자들의 짜임새 있고 완성도 높은 편곡과 세련된 연주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현악기와 관악기를 가미한 14인조 재즈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사운드를 통해 ‘라라랜드’, ‘러브 액츄얼리’, ‘하울의 움직이는 성’, ‘닥터 스트레인지’ 등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여러 영화 속 OST에 유쾌한 해설까지 곁들이며 깊어 가는 가을밤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R석 1만원, S석 5천원(문화가 있는 날 특가).

한편, 2023 수원SK아트리움 문화가 있는 날 주간 사업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지역 밀착 맞춤형 공연프로그램으로 매년 지역민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