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수원문화재단-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업무협약 체결
  • 전수빈 기자
  • 승인 2023.08.0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광)은 지난 8일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총지배인 최혁진)과 ‘문화도시 수원 조성’ 및 ‘수원의 로컬브랜드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좌측부터 김현광 수원문화재단 최혁진 노보텔 엠버서더 수원 총지배인ⓒ경기타임스
사진)좌측부터 김현광 수원문화재단 최혁진 노보텔 엠버서더 수원 총지배인ⓒ경기타임스

두 기관은 협약에 따라 ▲문화도시 수원 조성을 위한 ‘수문장’관련 사업 및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프로모션 추진 ▲양 기관 보유한 콘텐츠, 공간 및 인프라 상호 활용 ▲홍보 및 마케팅 상호 협조 등 문화도시 사업 추진을 위해 유기적으로 협업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수원 지역에서 활동하는 로컬 브랜드를 다각도로 홍보하고 지원하고자 한다.

김현광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이 수원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의 사업에 깊은 관심을 갖고 협력해주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지역 창제작자들이 활동할 수 있는 장을 넓히고, 수원을 찾는 관광객이 늘어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최혁진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총지배인은 “지역의 대표적인 호텔이라는 책임감을 갖고 수원 지역 로컬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를 통해 수원 지역의 문화 및 관광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