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아트마켓 ‘평화수산’ 참여작가 공모...수원, 오산, 평택, 화성지역 시각예술작가 100여명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아트마켓 ‘평화수산’ 참여작가 공모...수원, 오산, 평택, 화성지역 시각예술작가 100여명
  • 전수빈 기자
  • 승인 2023.07.2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광)은 오는 11월에 수원에서 개최할 아트마켓 <평화수산>에 참여할 수원, 오산, 평택, 화성지역 시각예술 작가를 다음 달 9일까지 공개모집한다.

사진)씨티 아트마켓ⓒ경기타임스
사진)씨티 아트마켓ⓒ경기타임스

작품 전시 및 미술품 경매 유통 활성화를 위한 아트마켓 <평화수산>은 문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경기 남부권역 문화 벨트 구축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며, 총 100여명의 수원, 오산, 평택, 화성지역 시각예술작가를 선발할 예정이다.

해당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작가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작가에게는 전시 기간 중 작품 보험 무료 가입, 작품 홍보 및 운영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시각예술 작가에게는 작품 판매를 통한 창작환경 선순환을, 시민들에게는 작품 소장의 입문 장벽을 낮춘 대중적인 아트마켓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8월 7일부터 9일까지 수원문화지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전화로도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