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문화가 있는 날 전시 무료 관람 및 야간 개방, 강연, 공연
상태바
수원시립미술관,문화가 있는 날 전시 무료 관람 및 야간 개방, 강연, 공연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3.06.22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수원시립미술관(관장 홍건표)은 28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후 9시까지 연장 운영과 무료 개방을 실시하며 다양한 연계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어떤 노멀 전시 전경ⓒ경기타임스
사진)어떤 노멀 전시 전경ⓒ경기타임스

당일 오후 3시에는 미술관 로비에서 가족을 주제로 개최 중인 전시 《어떤 norm(all)》의 깊이 있는 이해를 위해 (사)인구와 미래정책연구원 이승우 정책연구실장이 “저출생 시대를 대비해 지방자치단체에서 수행해야 할 과제와 개인의 삶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또한 오후 6시 30분에는 미술관 로비에서 피아노, 색소폰, 퍼커션 3중주로 구성된 아트콤마트리오의 공연이 진행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아기 상어>, 디즈니 영화 ‘피노키오’ OST 중 <When you wish upon a star>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되며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현재 수원시립미술관은 동시대 가족의 모습을 조명한 기획전 《어떤 Norm(all)》과 수원시립미술관의 소장품을 전시한 《물은 별을 담는다》가 개최 중이다. 

수원시립미술관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미술관의「문화가 있는 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한 야간 개방과 강연, 공연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