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항 개항24주년 전국역도대회 개최
상태바
평택항 개항24주년 전국역도대회 개최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0.03.06 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항 개항 24주년 전국역도대회가 오는 3월 19일부터 26일까지 8일간 일정으로 이충문화 센터에서 개최된다.

대한역도연맹, 한국실업 역도연맹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선수권 대회에는 전국 중등부 300명, 고등부 300명, 일반부 300명 등의 선수들이 출전해 향토의 명예를 걸고 서로의 기량을 겨룬다.

이번 평택역도 선수권 대회는 제48회 전국 주니어 역도선수권대회와 제1회 전국여자주니어 역도선수권대회, 제7회 전국춘계대학생역도선수권대회와 제21회 전국춘계여자 역도경기대회, 전국실업역도선수권대회까지 5개 경기가 경기기간 중 동시에 열린다.

이중 제48회 전국주니어역도선수권대회는 세계주니어 선발 평가전을 겸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주목할 만한 대회다.

평가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은 세계주니어 선수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는다.

특히 이번 역도대회에는 각 기관단체장 및 체육회 임원, 경기도내 학교장들이 대거 참석해 미래 한국역도를 이끌어 나갈 기대주들을 발굴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시는 이번 대회의 경기진행 보조를 위해 태광중ㆍ고등학교와 평택중ㆍ고등학교, 포승중학교에서 역도부원 20명을 선발해 경기장마다 일정별로 배치한다.

또한 경기장 주변에 음료부스를 설치, 자원봉사자들을 고정배치 해 경기장을 찾는 시민 및 선수 등에게 음료수와 커피 등을 제공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