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찾아가는 대입설명회
상태바
경기도교육청, 찾아가는 대입설명회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3.2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과 학부모 위해, <찾아가는 대입설명회가 연이어 열린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김상곤)은 오는 4월 2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12개 지역을 다니며 학생․학부모 대상 <2013 전반기 찾아가는 대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는 A형과 B형 등 선택형 수능 시행과 관련하여, 고등학교 3학년 학생과 학부모 입장에서 수능과 대입 지원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대입지원 전략 수립에 도움주기 위해 마련하였다.

특히, 기존 설명회와 달리, 경기도진로진학지원센터 대입상담 대표강사들이 나서서 진학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부분을 자세하게 설명한다. 대표강사들은 대입지도 전문성과 경륜에서 안팎의 호평을 받고 있다.

 설명회는 크게 두 가지 내용으로 진행한다.

1부에서는 혁신학교가 진로진학지도에 왜 유리한지 설명하고, 2부에서는 ‘수능의 변화와 2014 대입전형의 특징과 대비방법’ 주제로 선택형 수능과 수시전형 대비방법을 소개한다.

참가 신청이나 기타 문의는 경기도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jinhak.goedu.kr)나 ☎ 249-0862~3으로 하면 된다.

경기도교육청 교육과정지원과 박외순 과장은 “선택형 수능으로 불안해 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대입전형 정보와 지원전략을 제공하는 자리”라며, “경험많은 선생님들이 속시원한 설명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