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추석 연휴 안전하게 고향 다녀오세요”...6일 차량등록사업소 주차장에서 자동차 무상점검
상태바
용인특례시,“추석 연휴 안전하게 고향 다녀오세요”...6일 차량등록사업소 주차장에서 자동차 무상점검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9.0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용인특례시는 시민들의 안전한 귀성을 돕기 위해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가동 차량등록사업소 주차장에서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용인시청 전경ⓒ경기타임스
사진)용인시청 전경ⓒ경기타임스

무상점검은 (사)경기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용인지역협의회의 재능기부를 받아 진행되며, 협의회 소속 정비사가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 점검과 함께 차량 관리 요령을 안내한다.

협의회는 점검차량의 조향‧제동‧주행 장치와 배터리 등 안전 운행에 필요한 장치를 중점 점검하고 퓨즈, 워셔액, 부동액 등 소모성 부품은 무상 교환해줄 예정이다.

현장 조치가 불가능하거나 염려가 되는 고장 등의 점검 사항은 신속히 수리할 수 있도록 운전자에게 안내해 올바른 차량 관리를 돕는다.

차량 점검을 원하는 시민들은 별도 예약 없이 당일 차량등록사업소로 방문하면 된다.

무상점검과 관련해 궁금한 점은 (사)경기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용인지역협의회(031-275-9916)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안전한 귀성을 위해 재능기부를 해주신 조합에 감사하다”며 “무상점검을 받고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을 맞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