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도서관 북페스티벌‘꿈두레 숲 속 책 놀이터’
상태바
오산시, 도서관 북페스티벌‘꿈두레 숲 속 책 놀이터’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1.11.1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는 20일부터 꿈두레도서관에서 ‘2021 오산시 도서관 북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전했다.

사진)꿈두레도서관 시민 북페스티벌 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꿈두레도서관 시민 북페스티벌 포스터ⓒ경기타임스

오산시 도서관은 매년 시민의 독서 진흥과 다양한 문화체험 제공을 위해 북페스티벌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꿈두레 숲 속 책놀이터’를 테마로 오산시 도서관 봉사단체인 키움봉사회, 관내 학교, 시민독서회가 중심이 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 진행한다. 꿈두레 키움봉사회 시민 북큐레이터 추천도서 전시전과 꿈두레 북클리닉 zone(토닥토닥 나를 위한 힐링 도서와 문학 테라피)이 준비돼 있으며, 36개의 온·오프라인 체험 부스에서 어린이와 학부모가 다양한 과학, 독서, 공예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베스트셀러「엄마의 어휘력」의 저자이며 육아·교육 전문가 표유진 작가와의 만남이 준비돼있고 꿈두레 숲 속 신비한 마술 콘서트, 하모니 음악 동아리의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오산시 북 페스티벌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오산시 교육포털 오늘e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각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오산시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꿈두레도서관(031-8036-6526)으로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한현 중앙도서관 관장은 “시민들의 꿈과 상상을 담은 즐거운 독서 놀이터를 운영해 온 가족이 자연과 함께 독서를 즐기고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행복과 희망의 에너지를 함께 나누는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