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남양농협 등 4개단체, 소복이 쌓인 눈처럼 포근한 나눔의 실천
상태바
화성시 남양농협 등 4개단체, 소복이 쌓인 눈처럼 포근한 나눔의 실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2.06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남양농협ⓒ경기타임스

화성시에는 겨울 칼바람과 계속된 한파 속에서도 관내 기업이나 사회단체에서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 실천으로 봄이 온 것처럼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계원건설ⓒ경기타임스
화성시 관계자에 따르면 “남양농협, ㈜계양건설과 양우건설, 동탄면 금곡2리 경로당, 화성시 여성단체협의회 등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과 위문품 전달이 계속되고 있어, 나눔의 기운을 시 전역으로 확산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매년 십시일반으로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모금을 펼치는 남양농협(조합장 홍은수)에서는 올해도 어김없이 직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쌀 10kg 100포를 구입해 5일 남양동주민센터(동장 이영구)에 후원했다.

 


화성시 여성지도자ⓒ경기타임스
또한, ㈜계양건설과 양우건설에서는 ‘양우 내안愛아파트 모델하우스(병점)’를 오픈하며 축하 화한 대신 받은 쌀 10kg 78포와 라면 220박스를 설 명절을 맞아 진안동, 병점1동, 병점2동 지역의 노인, 장애인 등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화성시 동부출장소에 5일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화성시 동탄면 금곡2리 경로당(회장 김재혼)에서도 올겨울 ‘추억의 썰매장’운영 수익금으로 김 30박스를 구입해 동탄면사무소에 전달했으며, 화성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허인숙)도 관내 독거노인, 저소득가정, 소년소녀가장 등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쌀 52포를 전달했다.
 
나눔을 실천으로 훈훈함을 전한 홍은수 남양농협 조합장은 “가뜩이나 어려운 경제에 날씨도 추워져 힘든 명절을 보낼 이웃의 어려운 사람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해마다 적극 동참해주는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으며, ㈜계원건설 관계자 역시 “화성시민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