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오연서 하차, 2월2일 '우결4' 마지막 방송
상태바
이준 오연서 하차, 2월2일 '우결4' 마지막 방송
  • 윤후정 기자
  • 승인 2013.01.3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엠블랙 멤버 이준(24)과 가상부부로 활동중인 탤런트 오연서(25)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MBC 가상 결혼 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 제작진은 30일 이준-오연서 커플의 하차를 공식 발표했다.

제작진은 "이준 오연서가 스케쥴 문제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며"이준이 영화 '배우는 배우다'와 드라마 '아이리스2'에 캐스팅되면서 연기자로서 활동을 시작했고 2013년도에는 엠블랙의 일본 앨범활동, 콘서트뿐만 아니라 올해 한국 앨범도 발매할 예정이라 현실적으로 스케줄 조정이 힘든 상황이다"라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배우 오연서도 현재 출연중인 MBC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촬영 스케줄로 인해 제작진과 하차에 대한 의견을 조율해왔다"며 "세 커플 체제로 방송중인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는 이준, 오연서 후속으로 출연할 새로운 가상부부에 대해 논의중 이다"라 설명했다.

이준, 오연서 두 사람의 마지막 방송은 2월 2일 방송될 예정이다.

오연서는 최근 MBC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 함께 출연중인 이장우와 함께 밤거리를 외출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후 '우결4' 하차설이 불거졌지만 제작진이 확인 결과 오연서와 이장우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져 하차 없이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결국 하차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