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싱가포르 정보통신 박람회 참가업체 모집
상태바
용인시, 싱가포르 정보통신 박람회 참가업체 모집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0.02.25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싱가포르 엑스포전시장에서 열리는 ‘2010 싱가포르 정보통신 박람회(Communic Asia 2010)’ 참가를 희망하는 지역 기업들을 다음달 5일까지 모집한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싱가포르 정보통신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 분야 전시회로 동남아 지역과 주변국에서 많은 바이어들이 방문하는  IT분야 전문 박람회다. 올 박람회에 세계 각국 1300여개 기업들이 참가하며 IT, 통신, 위성, 네트워크, 정보기술 관련 제품 등이 전시된다. 

시는 박람회 참가를 위해 관내 IT분야 중소제조업체 등을 대상으로 참가업체를 모집하며 박람회장에 총36㎡ 규모의 용인관을 구성해 참가 기업들의 부스를 설치할 계획이다. 시에서 전시부스 임차비와 장치비, 전시품 편도 운송비 등을 지원하며  참가 기업들은 편도 운송료, 통역료, 항공료, 체재비를 부담하게 된다.

용인시 대외협력관 김홍신 경제협력 담당은 “동남아 최대 시장이며 물류 중심지인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지역기업들이 중국과 동남아 등에 판로를 확대하고 세계시장에 진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 희망업체는 용인시청 홈페이지(http://www.yonginsi.net) ‘통상투자정보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서류를 첨부해 용인시청 대외협력관실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문의 용인시 대외협력관 경제협력부서 031-324-264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