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도서관, 8월까지 총 4회 온라인 작가초청강연회 ‘북타임’ 운영
상태바
용인시 도서관, 8월까지 총 4회 온라인 작가초청강연회 ‘북타임’ 운영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1.05.1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용인시 도서관은 다음달부터 8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온라인 작가초청강연회 ‘북타임’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 북타임 안내 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 북타임 안내 포스터ⓒ경기타임스

먼저 다음달 4일 ‘영어책 읽기의 힘’을 지은 고광윤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 교수가 ‘엄마표 영어가 실패하는 5가지 이유와 그 해법’을 준비했다. 고 교수는 많은 노력과 시간 투자에도 불구하고 엄마표 영어가 실패하는 다섯 가지 이유와 이를 해결하는 방안을 제시한다.

이어 같은 달 22일에는‘초등 자기 주도 공부법’의 저자인 이은경 작가의 ‘스스로 하는 힘, 초등 자기 주도 공부법’이 기다리고 있다. 이 작가는 자기주도 학습의 중요성과 초등학생이 자기 주도 공부법을 시도하고 경험할 수 있게 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려준다.

7월 17일에는 ‘당신은 다른 사람의 성공에 기여한 적 있는가’를 쓴 마이크로소프트 이소영 이사가 저서 제목과 동명의 주제로 삶의 영역에서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만드는 네 가지 원칙을 이야기한다.

마지막으로 8월 25일에는 ‘당신의 생각을 정리해드립니다’의 저자이자 생각 정리 클래스의 대표인 복주환 작가와 함께 저서 제목과 동명의 주제로 인생을 바꾸는 생각 정리 기술을 알아본다.

참가 신청은 시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yongin.go.kr)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시 도서관 관계자는 “작가초청강연회는 다양한 주제로 하반기에도 꾸준히 운영될 예정”이라며 “북타임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창구이자 여가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