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제3회 전통시장살리기 매여울콘서트 개최
상태바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제3회 전통시장살리기 매여울콘서트 개최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2.10.15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제3회 전통시장살리기 매여울콘서트 ⓒ경기타임스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주민자치위원회는 18일 오후 4시부터 3시간 동안 “전통시장 살리기 매여울콘서트”를 구매탄재래시장 야외무대 부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한 주민숙원사업으로 구매탄재래시장 부지에 야외무대를 설치하여 준공기념 및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된다.

 “전통시장 살리기 매여울콘서트”는 매탄1동 마을르네상스협의회 주최로 매탄1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간 배워 온 재능을 주민들에게 보여주고 베풀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축하공연으로는 수원시립예술단에서 퓨전음악을 선보이고 예술인협회의 밴드공연과 예기보존회의 향발무․오검무 등이 공연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 매여울콘서트에 큰 호응을 얻은 어린이 벼룩시장을 개최하여 어린이들에게 절약정신과 경제관념을 심어주고, 주민노래자랑 경연도 실시하여 전통시장상인회에서 준비한 농산물 기념품 등 푸짐한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교원 매탄1동장은 매여울콘서트를 찾은 시민들이 공연을 보고 전통시장을 한바퀴 돌며 구매탄시장의 현대화된 시설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저렴하고 질 좋은 품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지역경제활성화 계기를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통시장을 아끼고 우리농산물을 사랑하시는 시민분들의 노래자랑 참여와 시장 한바퀴 돌기 행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