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수지구, 수지생태공원 생태체험과정, 25일부터 참가자 모집
상태바
용인시 수지구, 수지생태공원 생태체험과정, 25일부터 참가자 모집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2.07.24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구, 수지생태공원 생태체험ⓒ경기타임스

용인시는 수지구 신봉동에 위치한 수지생태공원 8월 생태체험프로그램을 확정하고 이달 25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수지생태공원 8월 생태체험프로그램은 △숲속보물 탐험대 △신나는 숲 놀이터 △가족사랑 나눔의 숲 등 3개 과정으로 나눠 운영된다. 특히 여름 방학 기간 동안 초등학생 대상 프로그램 ‘숲속보물 탐험대’를 확대, 운영하고 있다.

‘숲속보물 탐험대’(매주 수·토요일, 초등학생 대상)는 ‘곤충과 우리는 하나예요’란 주제로 벌이 사라지고 있는 현상과 생태계의 연관성을 알아보고, 생태계의 평형유지가 얼마나 중요한지 일깨워 준다.  

‘신나는 숲 놀이터’(매주 화·금요일, 6~7세 유아 대상)는 ‘숲 속은 시원해요’란 주제로 더운 여름에도 숲에 들어가면 시원함을 알고, 나무와 숲에 고마운 마음을 갖도록 진행된다.

‘가족사랑 나눔의 숲’(매주 토요일, 가족 대상)은 ‘우리 지역 먹거리’를 주제로 우리 지역에서 나는 농산물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 체험 활동을 통해 우리 지역 먹거리와 제철 먹거리를 애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펼친다.  

참가 희망자는 용인시 홈페이지(www.yonginsi.net)(홈페이지 첫 화면 우측 상단 알림판 1번 클릭 → 공원이용프로그램 선택 후 예약 진행)에서 접수하면 된다. 25일 오전 9시부터 과정별 인원(30~35명)을 선착순 접수한다. (문의 용인시 공원관리과 031-324-466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