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방과후아카데미, 지구사랑 그림대회 5명 수상
상태바
용인시방과후아카데미, 지구사랑 그림대회 5명 수상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2.06.0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방과후아카데미, 지구사랑 그림대회 5명ⓒ경기타임스

용인시방과후아카데미 학생들이 (주)이마트동백점이 주최하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희망나눔 프로젝트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대회’에 참가하여 5명이 수상하는 성과를 올렸다.

지난 5월 31일 열린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대회’에서 용인시방과후아카데미 학생들은 청소년부문 최우수(아람반 장효재), 우수(아람반 임설화, 다슬반 염수인), 장려(아람반 목연주, 다슬반 김민성) 등을 받았다. 이들은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전자사전, 디지털카메라, MP3 등을 각각 부상으로 받고 더욱 신난 수상자들은 “방과후아카데미 ‘시나브로’의 체험활동 시간인 ‘오물조물 미술놀이’ 시간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했다”며 “선생님들께 고맙고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참여해 실력을 뽐내 보겠다”고 각오를 새롭게 했다.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윤의섭 상임이사는 “방과후아카데미 성취감과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청소년수련관에 전시실을 마련하고 수상작들을 수련관 회원 및 인근주민에게 전시해 청소년들의 자부심을 고취하고 격려하겠다”고 밝혔다.

용인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시나브로’는 맞벌이 부부 가정과 취약계층 가정의 방과후 나홀로 자녀를 대상으로 운영한다. 매년 용인지역 초등학생 4학년 20여명과 5학년 20여명을 모집해 행정타운 청소년수련관에서 1월부터 12월까지 주중.주말.방학프로그램 등을 지속 운영한다.

주요교과목 심화학습, 예술.스포츠.컴퓨터.역사.뮤지컬 등 체험활동, 야외체험 등 다양한 강좌에 학생과 학부모의 호응이 뜨겁다. 이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와 상호 교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 교재비 등만 자부담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