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말보다 주먹이 먼저 2학년 경민' 편
상태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말보다 주먹이 먼저 2학년 경민' 편
  • 윤청신 기자
  • 승인 2012.05.17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많은 악동들을 마법처럼 개선시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방송 요일을 변경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이었던 방송시간이 18일부터 금요일 6시 25분으로 편성 이동된다.

이번 주 주인공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전문가도 놀라게 한 역대 최강 폭력보이! 거칠 것이 없는 교실의 무법자, 상대를 가리지 않는 욕설과 폭력으로 보는 사람 모두의 혀를 내두르게 하는 2학년 경민이다.

신나는 악쓰기 한 판으로 아침을 시작하고~ 교실에 오자마자 나가고 또 나가는 무한 교실 탈출!! 달아나는 경민이 잡으려다 수업은 이미 물 건너 간지 오래. 게다가 지나가던 아이 발 걸고 가방 휘두르며 친구들 무차별 공격까지 서슴지 않는 경민이.

상황이 이렇다보니~ 경민이가 나타났다 하면 피하기 바쁜 아이들과 지쳐만 가는 선생님. 고개 숙인 엄마의 한숨은 깊어만 가는데...

지치지도 않는 무한 체력으로 오늘도 악동 짓에 여념이 없는 경민이, 과연 달라질 수 있을까?

내 아이의 학교생활이 걱정된다면 모두 집중! 공격성은 팍팍 낮추고 집중력은 쑥쑥 올려줄 솔루션이 18일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