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LG전자 트롬 세탁기 새 모델 발탁
상태바
이민정, LG전자 트롬 세탁기 새 모델 발탁
  • 기은정 기자
  • 승인 2012.03.16 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LG전자(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트롬' 세탁기의 새 광고 모델에 배우 이민정을 영입했다.

LG전자는 16일, "이민정씨의 깨끗하고 밝은 모습이 트롬 세탁기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LG전자는 세계 1위의 프리미엄 세탁기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달 하순부터 이민정씨가 출연한 새 TV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새 광고는 두드리기, 주무르기, 꼭꼭 짜기 등 손빨래와 같은 6가지 동작을 구현한 ‘6모션’ 기능을 내세워 탁월한 세탁력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특히, 이민정씨가 광고 배경 노래인 ‘트롬 6모션 송’을 직접 불러 새로운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소문난 얼짱인 이민정은 최근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미모와 안정된 연기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 한웅현 상무는 “6모션 기술을 잘 표현해 세계 1위 名品 세탁기 이미지에 젊고 신선한 이미지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이민정이 새 광고에서 소개할 대표제품은 이달 초 출시된 국내 최대 용량 건조 겸용 드럼세탁기 ‘트롬 6모션’이다. 이 제품은 세계 유일 ‘6모션’ 기능을 적용해 섬세하고 꼼꼼한 손빨래 효과를 구현했을 뿐 아니라 이를 응용해 업계 최초로 ‘건조코스’에도 ‘모션’ 기술을 적용했다.

'6모션'을 적용한 세탁기는 출시 2년 만에 200만대 이상 판매되면서 세계 가전시장에서 크게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