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조직개편에 따른 신서 부서 명칭 공개모집
상태바
수원시 조직개편에 따른 신서 부서 명칭 공개모집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1.12.1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가 조직개편으로 신설되는 부서 명칭을 공개모집한다.

시는 현재 각 부서에 산재해 있는 각종 민원처리 기능을 통합 운영하고 시민들이 불편을 느끼는 생활민원을 신속히 처리할 수 있도록 가칭 ‘생활민원 추진단’ 신설을 추진하고 있다.

‘생활민원 추진단’은 종합민원팀, 365휴먼 콜센터, 생활민원처리팀, 고객만족평가팀 등 4개 팀으로 구성(팀명 미정)되며, 각 구에 공공시설물을 주로 관리할 생활민원 처리팀을 둘 계획이다.

시는 오는 19일까지 신설되는 부서와 팀에서 어떠한 업무를 하는지 연상할 수 있는 부서와 팀 명칭을 공개모집 한다. 참여 대상은 제한이 없으나 1인 1점만 응모 가능하다.

시는 별도 심사위원회를 통해 ▶용이한 발음, ▶기억과 인식의 용이성, ▶의미의 적절성, ▶부서와 팀 업무를 연상할 수 있는 상징성을 고려하여 최우수 1작품, 우수 2작품, 장려 3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작품 대해서는 각각 20만원, 10만원,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시상품으로 제공되며, 공모결과는 12월 중 개별통보하고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시 관계자는 “시민과 전국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부서명과 팀명을 공개모집하여 시민과 소통하는 행정을 구현하고자 한다”며 많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접수는 홈페이지(www.suwon.ne.kr), e-mail(syshin@korea.kr),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 기획예산과로 문의하면 된다.(☏228-37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