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자원봉사자, 명랑운동회로 하나되다
상태바
화성시자원봉사자, 명랑운동회로 하나되다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1.11.3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화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명숙)는 제7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와 한마음 축제가 11월 30일(수) 종합경기타운에서 있었다.

2011년 한 해 동안 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화성시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을 알리며, 우수 봉사 단체 및 개인들의 활동을 기념하고자 진행되었다. 올해는 기념행사 후 자원봉사자들이 모여 한마음 축제를 진행함으로 단체의 단합과 연대를 조성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기념행사는 경기도지사표창, 시장, 시의회의장, 국회의원, 경기도의장 등으로 격려의 시간이 되었으며 자원봉사 신인상은 효자손봉사단 김일곤, 징검다리봉사단 곽복영, 삼괴고등학교 이종민, 크리스탈앙상블 송예린 봉사자가 수상하였다.

특히 자원봉사대상은 가족봉사단 전종천, 대한적십자 화성지구협의회 이희중 봉사자가 수상의 영광을 가졌다.

또한 관내 학생들에게 교복지원 장학금을 박경자 봉사자(봉담 아이코리아)가 전달하였으며, 기업봉사단부분에서는 롤링힐스 미소봉사회 대표, 주)한양이엔지 봉사단 대표 등 지속적 사회공헌 봉사활동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도 함께 있었다.

식전행사로 한림예고 비보이 댄스팀(글로우인스쿼드)과 밸리댄스팀의 공연으로 행사를 축하하고 화성시장, 화성시의회의장, 국회의원, 시의원, 화성동서부경찰서장, 화성소방서장,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등 각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유관기관장, 법인이사, 법인 정회원 단체 등 50여명의 내빈도 참석하였다.

자원봉사센터 채인석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여러분이야말로 화성시를 이끌어 가는 리더자이며, 진정한 주인공입니다”라며 “화성시자원봉사자 여러분의 희생과 값진 봉사활동이 많은 사람들에게 내일의 희망을 줄 것”이라고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또 경기도자원봉사센터 허영호 이사장은 “자원봉사자들의 사기를 제고시킬 수 있는 제도가 마련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와 한마음 축제를 통해 자원봉사의 기쁨과 보람을 함께 나누며, 단합된 축제의 장으로 승화되었으며 2012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약속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