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는 2011년도에 상수도 요금민원, 급수공사민원, 수질검사민원, 누수보수민원 등으로 전화나 방문을 통해 상수도 민원을 해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조사기관을 통한 전화설문으로 실시된다.
설문 내용은 ▷업무처리의 신속성과 정확성 ▷담당직원의 친절성과 전문성 ▷수돗물 수질 ▷물 공급 서비스 ▷개선사항과 바라는 점 등 20문항이다.
설문조사 결과는 상수도 사업 전반에 관한 고객만족의 지표로 활용되며, 상수도사업 연차별 계획수립과 사업의 기초자료로 활용된 예정이다.
사업소 관계사는 "이번 설문은 보다나은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상수도사업 전반에 걸쳐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찾기 위해 실시된다"며 "전화 설문에 적극 동참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사업소는 12월 2일까지 물 아껴쓰기 운동에 대한 참여의식과 실천문화 확산을 위해 물 절약 실천수기 및 아이디어공모전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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