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서 수원시장, 권선구 연두순시
상태바
김용서 수원시장, 권선구 연두순시
  • 윤민석 인턴기자
  • 승인 2010.01.0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녹색성장과 제2 녹색새마을운동 강조

김용서 수원시장은  2010년 권선구 연두순시를 6일 권선구청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지난 5일 장안구청 연두순시에 두번째 권선구민과의 대화다. 

이날 권선구 연두순시는 도·시의회의원, 구 단체장 및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원실 방문, 업무보고 및 간부공무원과의 대화, 구민과의 대화, 직원격려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업무보고시간에는 금호동 주민센터 신축 및 권선1동 주민센터 이전 현안사항을 보고하고, 2009년 주요업무 추진실적 및 2010년 주요업무 추진계획을 설명했다.


이어진 구민과의 대화시간에는 경인년 새해를 맞아 참석자들과 수원시의 태평을 기원하는 박경현 무용단의 태평무와 풍물춤 공연이 펼쳐져 참석자들의 갈채를 받았다.

김용서 수원시장은 구민과의 대화를 통해 2010년 시정운영의 방향과 비행장과 관련한 권선구의 현안사항에 대한 추진경과를 설명했다.


김 시장은 2009년 녹색구매대회와 레인시티 사업 등을 통해 수원시가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녹색성장과 친환경 시정운영에 대해 설명하고, 수원시가 2010년을 녹색성장 원년의 해로 삼아 제2 녹색새마을운동을 펼쳐나가는데 구민들도 적극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 비행장 소음 및 호매실지구 소음·비산먼지 피해 등과 관련하여, 수원시의 추진경과 및 노력을 설명하며 일시에 해결될 수 없는 사안에 대한 주민들의 이해를 구했다.

구민과의 대화 후 각 과를 방문하여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지난해 열심히 일해 준 공직자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건강관리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