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홍수아가 "왜 수원시청"에 나타났을까?
상태바
연예인 홍수아가 "왜 수원시청"에 나타났을까?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1.10.0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인 홍수아씨 수원시 홍보대사 위촉 수원관광브랜드 가차 기대
연예인 홍수아씨가 수원시 홍보대사로 위촉받은뒤 염태영 수원시장으로부터 꽃다발을 받고 환하게 웃고 있다.은종욱 기자ⓒ경기타임스

연예인 홍수아가 수원시 제48회 수원화성문화제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3일 수원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수원시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염태영 수원시장과 홍수아, 염상덕 수원문화원장 등 수원화성문화제 집행위원회 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위촉식이 시작되자 기다렸다는 듯이 여기저기에서 터지는 카메라 플래시가 참여자들의 큰 관심을 대변했다.

염시장은 위촉식에서 “인기 연예인 홍수아씨를 수원화성문화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수원의 매력적인 문화․관광명소와 다양한 축제를 적극 홍보해 수원의 관광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일익을 담당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예인 홍수아씨가 수원시 홍보대사로 위촉받고 감사의 인사말을 하고 있다.ⓒ경기타임스
특히 염시장은 “수원화성문화제 즈음하여 수원 곳곳에서 각종 행사가 많이 개최되고 있으므로 중요행사에 함께 하면 시민들이 많이 기뻐할 것”이라고 수원시 홍보대사로서의 홍수아 활동을 기대했다.  

홍수아는 “어깨가 무겁다”고 입을 연후 “제가 잘 되면 수원시 홍보도 더불어 잘 될 것”이라며 “수원을 알리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수원에는 따뜻함과 애정이 있다”며, “수원시에서 추진하는 프로야구 10구단 유치가 잘 될 것으로 믿고, 또 그렇게 될 수 있도록 기원한다”고 말했다.

경기도 화성에서 태어난 홍수아는 수원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를 다녔으며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했다.

 

연예인 홍수아씨가 수원시 홍보대사를 위촉받고 수원시를 최고의 브랜드 가치의 도시로 만들겠가고 다짐하고 있다.ⓒ경기타임스
홍수아는 시트콤 논스톱5, 내사랑금지옥엽, 잠복근무, 조폭마누라2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여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명예선발투수이기도 한 홍수아는 지난 2005년 두산과 LG와의 프로야구 개막전 시구를 통해 야구팬들의 집중 이목을 받은바 있다.

평소 수원을 제2의 고향으로 생각하는 홍수아는 홍보대사 위촉을 위해 수원시에서 접촉하는 과정에서 수원시의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자긍심을 갖고 관광도시 이미지 부각을 위해 적극 활동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