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홍보대사로'슬레이어스’프로게임단 위촉
상태바
'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홍보대사로'슬레이어스’프로게임단 위촉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1.09.0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가 '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홍보대사로'슬레이어스’프로게임단을 위촉했다.ⓒ경기타임스

수원시와 문화체육관광부가 공동주최하는 '2011 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 홍보대사로 프로게임단 ‘슬레이어스’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1일 오후, 수원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위촉식에는 염 시장과 슬레이어스 프로게임단 김가연 단장, 홍승표 감독, 임요환, 문성원 선수 등이 참석했다.

프로게임단 ‘슬레이어스’는 ‘테란의 황제’라 불리는 임요환 선수가 소속된 팀이다.

이 들은 앞으로 시 주요행사에 참석하여 「2011 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에 대한 시민홍보는 물론 대회기간 중 특별 시범경기, 팬 사인회 행사 등을 가지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수원정보과학축제는 오는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수원체육관과 워밍업장 등 수원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통령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KeG)대회와 국제온라인 게임대회(GNGWC)에 참가할 국가대표 선발전이 열린다.

아울러 전국정보 올림피아드대회, 지능형로봇대회와 수원학생과학축제 등 주요대회와 함께 가족아케이드체험관, 로봇ㆍ비행기제작체험, 과학체험관 운영과 보고 느끼고 체험하며 즐기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염 시장은 “이번 행사를 IT 관련 산업 진흥과 문화관광산업의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를 견인하는 국내 최고의 정보과학문화축제로 개최할 것”이라며 “각계 각층의 시민과 청소년의 참여를 위해 대회 홍보를 적극적으로 해 줄 것”을 홍보대사들에게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