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는 지난 8월 30일 시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행정 실천을 위한 공직자 친절마인드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친절교육은 시민들의 다양한 서비스욕구를 충족시키고 시민 중심의 고객만족 행정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실시했으며 전화응대는 물론 전반적인 친절도 향상을 목표로 했다.
이 날 교육은 양지영 IBK기업은행 고객행복부 CS강사를 초빙하여 ▲ CS마인드 ▲ image-making ▲ 서비스행동예절 ▲ 고객만족 패러다임의 변화와 고객응대 스킬 ▲ 불만고객 응대기법 ▲ 사상체질을 통한 고객 맞춤 서비스 등을 배웠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공직자 모두가 ‘친절은 모든 행정서비스의 기본’이라는 마음가짐으로 근무해 시 전체에 시민중심의 고객만족 행정서비스가 정착되길 기대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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