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곡선동 통장협의회 사랑잔치 개최
상태바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 통장협의회 사랑잔치 개최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1.08.1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의 사랑의 잔치.ⓒ경기타임스

 수원시권선구 곡선동(동장 박영선)이 지난 16일 곡선동주민센터 3층 명당홀에서 관내 독거노인 39분을 모시고, “곡선동 홀로사시는 어르신 사랑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꿈과 희망이 있는 사람이 아름다운 마을을 만들어가기 위해, 곡선동 기관단체장들은 테이블별로 영양탕 및 삼계탕 등 보양식을 어르신들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통장협의회(회장 윤원호)에서 사전준비와 음식마련은 물론 자가차량을 이용하여 어르신 영접 및 환송까지 차별화된 맞춤형 특화서비스로 어르신들을 모셨다.

 특히, 수원 농협(조합장 서석기)에서 효원쌀 10kg 50포를 협찬하여 민․관 기관이 함께 소통하는 장을 마련했다.

특히 곡선동 통장협의회는 작년 여름과 올초에 이어 세 번째인 이번 행사에 바쁜 시간을 쪼개어 틈틈이 연습한 합창, 에어로빅과 노래솜씨로 한껏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등 신명나는 잔치 한판으로 장마철과 오랜 무더위로 기운을 잃은 어르신들의 원기회복을 도왔다.

윤원호 통장협의회장은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서 보람과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 이러한 자리를 더 많이 만들어 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박영선 곡선동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각 단체들이 협력하여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아름다운 마을 만들기를 위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