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개인택시회관건립 기공식 가져
상태바
수원시 개인택시회관건립 기공식 가져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1.07.2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태영 수원시장, 강장봉 시의회의장등이 수원시 개인택시 기공식에 참석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수원시는 지난 27일 권선구 고색동 개인택시회관 건립 기공식을 가졌다.

이날 기공식에는 염태영 시장, 이찬열 국회의원, 김형복 권선구청장, 박장원 시의원, 시․도의원과 택시 조합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수원시 개인택시회관은 고색동 473-1 일원 1350㎡ 부지에 연면적 1320㎡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총 사업비 32억원을 투입 건립 될 예정이며, 1층에는 분실물센터, 2층에는 조합원 건강센터, 3층에는 조합사무실, 4층에는 불편신고 콜 센터 및 교육실 등을 마련하여 개인택시기사들의 편의시설 제공은 물론 택시관련 각종 민원 등을 신속하게 처리 할 계획이다.

문병윤 수원시 개인택시조합장은 “개인택시회관의 건립은 3,200여 조합원의 자긍심을 심어줌은 물론 수원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 및 시민에게 사랑과 칭찬을 받는 친절하고 안전한 개인택시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소감을 전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회관 건립을 계기로 수원시가 야심 차게 준비하고 계획해 온 택시쉼터와 녹색교통회관 건립 등 택시산업 선진화를 통해 문화관광, 스포츠에 이어 교통운수산업의 대한민국 대표 도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