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지식정보사업소(소장 박영운) 상록어린이도서관은 푸르른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5월 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6, 7세 유아 가족(2인 1팀) 13팀을 대상으로 『뽀로로 천연 비누 만들기』 체험이 2층 동아리방에서 진행된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인 뽀로로를 기본으로 포비, 에디, 루피 등 다른 캐릭터 한 개를 선정하여 1팀 당 2개의 천연 비누를 만들 수 있다. 접수는 5월 2일 오전9시부터 ‘상록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net) 문화행사’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오후 2시, 1층 어울림방에서는 『어코드(Accord) 아카펠라 공연』이 펼쳐진다. 성악을 전공한 시립합창단원들로 구성된 프로 아카펠라 그룹 어코드(Accord)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어린이 관객의 참여가 한 데 어우러지는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화합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별도의 접수 없이 안산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당일 선착순 입장 가능하다.
이 외에도 1층 야외마당(새싹마을 옆)에서는 2시부터 5시까지 알록달록 페이스페인팅, 삐에로와 풍선놀이, 찰칵! 곰돌이와 사진찍기 등 다양한 야외 이벤트가 어린이들을 찾아간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상록어린이도서관(☎ 481-2674)으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타임스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