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캄보디아 만들기 후원회, 이웃사랑 실천
상태바
행복한 캄보디아 만들기 후원회, 이웃사랑 실천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0.01.1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행복한 캄보디아 만들기 후원회는 13일 오전 11시 팔달구 인계동의 한 음식점에서 ‘2020 신년하례식 및 이웃사랑 나눔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홍순목 ㈔행복한 캄보디아 만들기 후원회 이사장, 회원,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 윤건모 수원시국제교류센터 이사장 등 70여 명이 참석, ‘이웃사랑 나눔물품 전달’, ‘우수활동 회원 표창’ 등으로 진행됐다.

후원회는 “탈북 이주민 가정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면서 수원시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행복한 캄보디아는 캄보디아 민간 봉사활동을 담당하는 시민봉사단체다.

나눔물품은 수원시내 소외된 이웃과 탈북 이주민 가정 등 50여가구에 쌀 50포(4kg), 떡국 떡 100개, 참치세트, 라면, 김, 이불, 화장지, 물티슈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우수한 봉사활동으로 본보기가 된 회원을 격려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방윤홍 행복캄 기획이사, 홍석정 회원, 고상술 회원이 수원시장 표창을 받았으며, 신인숙 행복캄 홍보이사, 김병찬 회원이 수원시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

홍순목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들과 작은 것도 나누고, 지속적으로 도와주시는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따뜻한 마음을 모아 지역사회 이웃과 수원마을 주민들에게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