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행궁동, 롱보드 대회‘더 넥스트 레벨 토너먼트’개최
상태바
팔달구 행궁동, 롱보드 대회‘더 넥스트 레벨 토너먼트’개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9.10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팔달구 행궁동(동장 민효근)에서는 오는 21일 오후 1시 행궁동 공방거리에 위치한 A.K.A보드샵과 롱보드코리아 수원크루가 주최하는 롱보드 대회인‘더 넥스트 레벨 토너먼트(THE NEXT LEVEL TOURNAMENT) VOL.5’를 개최한다.

행궁동 주민자치회는 올해로 3번째 열리는‘차 없는 거리’행사를 준비하며 ‘생태교통 수원 2013’ 6주년을 맞아 생태교통에 대한 고민과 더불어 시민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상해왔다. 그 결과 주최 측과 협력하여‘더 넥스트 레벨 토너먼트’를 행궁동 (구)신풍초등학교 로터리 부근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더 넥스트 레벨 토너먼트 VOL.5’는  5년째 이어져오고 있으며, 비보잉 배틀과 유사하게 음악에 맞춰 롱보딩 기술을 겨뤄 승자를 가린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어 배틀 직후 바로 승자와 패자를 가리기 때문에 보는 이로 하여금 박진감과 볼거리를 제공하여 즐거움을 제공 할 예정이다. 대회 신청은 네이버카페‘롱보드코리아’와 페이스북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대회현장에서는 원러브 보드샵, 팁버보드, 트레브롤, 로디드, 블랙탑, 마하그리드, 세이트페인 등 16개사와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행궁동‘차 없는 거리 행사’ 부스에서는 친환경 1인용 교통수단인 전동 킥보드, 세그웨이 등 여러가지 생태교통 수단 체험공간과 더불어 켄다마, 디자인 아트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준비되어 있다.

민효근 행궁동장은“자동차를 대체하는 생태교통수단을 접할 기회가 적기 때문에 낯설게 느껴질 수 있다”며, “이번 ‘차 없는 거리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생태교통 수단을 경험하여 지속가능한 성장을 통한 교통수단 활성화에 적극 동참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