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in 공연장,그림 그린 영화, 공연장에서 예술작품을 만나다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in 공연장,그림 그린 영화, 공연장에서 예술작품을 만나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6.1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그림 그린 영화, 공연장에서 예술작품을 만나다”

더운 여름, 시원한 수원SK아트리움에서 영화 함께 볼까요?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은‘미술관 in 공연장’ 영화를 무료 상영한다.

아트리움 시네마는 2017년부터 시민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공연장 문턱을 낮추고자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관심 속에서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했다.

2019 아트리움 시네마는 7월 5일부터 6일까지다.

시간 여행을 통해 1920년대 예술가들을 만날 수 있는 '미드나잇 인 파리'와 세계 유명 화가 클림트의 그림 속에 숨겨진 실화를 다룬 '우먼 인 골드'를 상영한다.

7월 5일 미드나잇 인 파리는 시간을 넘나드는 예술여행 이야기로, 거장 우디 앨런 감독의 도시(CITY) 시리즈 영화 중 하나다.

7월 6일 상영할 우먼 인 골드는 세계적인 화가 클림트 그림에 숨겨진 실화를 다룬 이야기로, 우리가 몰랐던 클림트 그림 속에 담긴 비밀과 감동의 실화를 영화를 통해 만나본다.

미술관 in 공연장 아트리움 시네마는 무료 관람으로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를 통해 1인 4매까지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현장에서 상영 시작 20분 전부터 잔여석에 한해 선착순 배부한다. 자세한 정보는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suwonskartrium.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