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재단, 2019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한·덴 공예창작교류’ 행사 참가작가 모집
상태바
한국도자재단, 2019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한·덴 공예창작교류’ 행사 참가작가 모집
  • 전찬혁 기자
  • 승인 2019.05.28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한국도자재단은 다음달 5일까지 2019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한국·덴마크 공예창작교류’ 행사에 참가할 국내 도예 작가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주요 프로그램은 ▲멘토링캠프 ▲전문디렉터 특별강연 ▲한·덴 공예워크숍 ▲덴마크 문화의 날 등이며, 이 중 멘토링캠프 및 한·덴 공예워크숍에 참여하게 될 국내작가를 모집한다.

멘토링캠프는 덴마크 작가 ‘소렌 튜에센’, ‘몰튼 뢰브터 에스파센’ 등이 멘토로 참여, 국내작가와 한 팀을 이뤄 시민 참여형 워크숍 이벤트를 공동 기획‧ 진행하게 되는 프로그램으로, 멘티로 참여하게 될 한국 작가는 영어 소통이 가능한 한국 국적의 작가 2명을 선발한다.

또 한·덴 공예워크숍은 덴마크 작가 ‘하이디 헨세’가 경기 및 충북 지역에서 활동하는 작가 2명과 함께 한 팀을 이뤄 프로젝트 기획부터 진행까지 전 과정을 협업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경기 및 충북 지역에서 출생 또는 거주하고 있는 영어 소통 가능한 작가면 지원 가능하다.

‘한·덴 공예창작교류행사’의 참가 모집은 오는 6월 5일까지이며,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www.koce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