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삼성전자 DS부문, 나눔워킹 페스티벌로 모은 복지기금 2억6천만원 전달
상태바
화성시, 삼성전자 DS부문, 나눔워킹 페스티벌로 모은 복지기금 2억6천만원 전달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5.2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삼성전자 DS부문이 지난해 ‘화성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에서 조성된 복지기금 2억6천4백여만원을 화성시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은 삼성전자 임직원과 시민이 5천원의 참가비를 내면 삼성전자가 1:1 매칭을 통해 복지기금을 마련하는 대표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

전달식은 서철모 화성시장, 하헌재 삼성전자 DS부문 사회봉사단 부단장, 강학봉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시 관계자는 "전달된 복지기금은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생계지원, 주거·환경개선, 의료비와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 장학금 등 시민 복지사업에 사용된다"고 말했다.

서철모 시장은 “매년 이웃사랑 실천을 이어온 삼성전자 DS부문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내 기업, 유관기관과 손잡고 더불어 행복한 도시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화성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은 10월 12일 동탄센트럴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