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여성지원민방위대 위촉식
상태바
팔달구, 여성지원민방위대 위촉식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4.2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미용사회 팔달구지부 정기총회 개최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팔달구는 지난 22일 구청 상황실에서 팔달구 여성지원민방위대 대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지원민방위대 대원 위촉식을 가졌다.

위촉식에 참여한 여성지원민방위 대원들은 지역사회 민방위훈련업무의 홍보와 유사시 남성대원과 함께 지역사회 안보 및 재난 위험으로부터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 관리하는 정예민방위대원으로 사회안전망의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구 생활안전과장은“자발적으로 지원해 주신 대원들께 깊은 감사와 앞으로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처와 적극적인 참여로 안전하고 살기 좋은 팔달구 건설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 대한미용사회 팔달구지부 정기총회 개최

팔달구(이훈성 구청장)는 지난 23일 노블레스웨딩컨벤션에서 대한미용사회경기도지회 수원시팔달구지부장 및 조합원 약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미용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는 공중위생유공자 3명에 대한 표창 수여 및 임원을 선출하고, 뷰티산업 발전을 위한 방안 마련 등을 논의하였다. 한편, 조후남 지부장은 연임 선출되어 다시 한번 팔달구 미용업지부를 이끌어 나가게 되었다. 

조후남 팔달구 미용업지부장은“미용업의 발전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 및 기술 향상을 위하여 팔달구 미용인들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공중위생 및 국민보건수준 향상에 팔달구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훈성 팔달구청장은 “팔달구는 미용 산업이 활성화되고 미용문화가 발전하기 위해 모든 관련 공직자가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영업자분들이 솔선수범하여 참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므로 모든 조합원이 적극적으로 함께 협력할 수 있도록 독려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