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구, 수원 70대 축구동호회 연습 격려
상태바
장안구, 수원 70대 축구동호회 연습 격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4.02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육사업안내 보육교직원 교육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장안구는 지난 1일 만석공원 잔디구장에서 장안구 여성축구단과 연습 중인 수원 70대 축구동호회를 깜짝 방문해 격려했다.
 
방문은 경기도축구협회장기 동호인 축구대회(70대)에 출전해 3위에 입상한 회원들을 축하하고, 전국대회에서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이뤄졌다.
 
신태호 장안구청장은 “열정을 다해 그라운드를 누비는 여러분들의 모습에 박수를 보내며, 올 한해 부상 없이 좋은 경기를 펼쳐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회원 2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수원 70대 축구동호회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장안구 여성축구단과 연습경기를 가지는 등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구, 보육사업안내 보육교직원 교육

구는 2일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관내 어린이집 원장을 대상으로 2019년 보육사업안내 보육교직원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2019년 새롭게 바뀌는 보육정책과 보육사업에 관한 세부지침, 어린이집 지도점검 시 지적사항과 우수사례 등을 안내해 어린이집의 원활한 운영과 원장의 직무능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교육에 앞서 우리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수원특례시 실현’을 위한 교육동영상을 시청하고 수원특례시 실현 원년의 해가 되길 염원하는 마음을 담은 손피켓을 흔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