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동화작가 초청 강연 ‘똑같아요’의 저자 유진과 ‘별은 스스로 빛난다, 임희재’의 저자 서지원 작가 특강
상태바
화성시, 동화작가 초청 강연 ‘똑같아요’의 저자 유진과 ‘별은 스스로 빛난다, 임희재’의 저자 서지원 작가 특강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5.11.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시립 동탄복합문화센터는 개관 5주년(2016년 1월 2일)을 맞아 12월 한 달간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준비했다.

내달 5일과 12일에는 동화작가 초청 강연으로 ‘똑같아요’의 저자 유진과 ‘별은 스스로 빛난다, 임희재’의 저자 서지원 작가의 특강이 있다.

21일에는 책을 노래하는 북 뮤지션 제갈인철의 ‘문학은 노래다’를 주제로 북 콘서트가 열리며, 23일에는 음악과 마술이 함께하는 ‘wow magic 매직콘서트’가 펼쳐진다.

또한 어린이자료실과 종합자료실 및 예술테마 전시실에서는 그림책 원화전시와 여행사진 등이 전시되며, 강사들의 재능기부로 개관축하 카드만들기, 케이크 만들기, 2016년 나만의 멋진 달력 만들기, 크리스마스트리 함께 꾸미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가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받으며, 자세한 일정은 화성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hscitylib.or.kr), 또는 전화(031-8015-8200)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