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상록.단원구청장 취임
상태바
안산 상록.단원구청장 취임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0.06.2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대 상록구청장 권혁수.제7대 단원구청장 임영선 취임

 안산시 제6대 상록구청장과 제7대 단원구청장으로 권혁수(58) 청장과 임영선(58) 청장이 각각 취임했다.

상록구와 단원구는 각각 지난 21일 오후 구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및 유관단체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권혁수 상록 구청장
권혁수 신임 상록구청장은 취임사에서 “구민을 위한 소토의 구정을 이끌 것과 따뜻한 나눔의 복지행정 실현, 편안하고 안전한 도시기반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임영선 신임 단원구청장도 취임사에서 “화합과 소통으로 하나 되는 단원을 만들기 위해 열린행정, 복지행정, 녹색행정을 펴나가며 내가 가진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 신임 상록구청장은 1976년 공직을 시작해 총무계장, 선부2동장, 도세과장, 총무과장, 회계과장, 정보문화사업소장 등 주요 요직을 두루 거쳤다.

 

임영선 단원 구청장
임 신임 단원구청장은 1977년 이천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하여 지도계장, 인사계장을 거쳐 사회여성과장, 의회전문위원, 행정지원국장, 주민생활지원국장 등 주요 요직을 두루 거쳤다.

이번 두 신임 구청장은 평소 추진력이 돋보이고 주변사람을 둘러볼 줄 아는 따뜻한 행정가로 평가받고 있으며, 시골 중.고등학교 동기 동창생으로 같은 날 취임하는 특이한 인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