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진흥원,판교SW융합클러스터 R&D’ 지원사업 실시
상태바
경기과학기술진흥원,판교SW융합클러스터 R&D’ 지원사업 실시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5.07.2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이 도내 소프트웨어기업의 연구개발(R&D)을 위해 ‘2015 판교SW융합클러스터 R&D’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미래창조과학부·경기도가 지원하는 소프트웨어(SW) 융합클러스터 사업의 일환으로, 도내 SW기업의 SW융합 핵심기반 및 응용·상용화 기술개발을 지원해 新제품-新시장 창출의 기술 고도화를 추진하는 사업으로 지원규모는 총 10억 원이다.

지원 분야는 정보통신기술(ICT)분야와 SW융합을 통해 1년 이내 상용화 가능한 기술개발과제로 도내 모든 SW중소·중견기업이 지원할 수 있다.

단독수행 및 2개 이상의 기업이 공동개발 형태로도 참여 가능하다. 지원규모는 1개 기업이 최대 2억 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경기과기원은 기존 평가와 달리 사업성평가와 기술성평가를 이원화하여 진행하고, 오디션 방식의 발표평가를 통해 오는 9월 최종과제를 선정·지원할 예정이다.

접수는 경기과기원 홈페이지(www.gstep.re.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아 다음달 20일까지 클러스터혁신본부 첨단기술융합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정광용 클러스터혁신본부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성장단계의 도내 기술혁신형 SW기업을 발굴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중소·중견기업이 대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성공모델을 확산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스타트업들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