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해외 소방공무원 선진 재난대응 기술 전수 국제소방공무원과정 운영
상태바
경기도, 해외 소방공무원 선진 재난대응 기술 전수 국제소방공무원과정 운영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5.06.17 13:33
  • 댓글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가 해외 소방공무원에게 선진 재난대응 기술을 전수하는 국제소방공무원과정을 운영한다.

경기도소방학교(학교장 김영중)는 15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필리핀 소방국 소속 소방공무원 14명을 대상으로 제5기 국제소방공무원 과정을 실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교육생들은 소방학교, 재난안전본부, 주한미공군 오산기지 등에서 화재, 구급, 구조 등 현장 위주의 교육을 통해 재난관리활동에 필요한 전문 지식과 소방기술을 전수받게 된다.

이와 함께 소방산업기술원, 보라매 안전체험관 등 선진 재난관리시스템 현장을 둘러보고, 수원 화성 목조건축물, 한국민속촌 등 문화시설도 견학한다.

재난본부관계자는 “해외 소방공무원에게 경기도의 최첨단 재난안전 시스템 등 선진 기술을 전수해 상호간 재난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교류협력을 통한 국제 인적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국제소방공무원과정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상락 2015-06-17 15:00:29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

강태석 경기도 재난안전본부장은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를 조사하여 후세를 경계할 것을 다시 한 번 엄중 촉구한다.


지구촌 최고의 명품도시,

책읽는 군포에서,

봉기의 화승총과 삼일천하의 실록 역사 소설가 김상락이, 강태석 경기도 재난안전본부장께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를 통보하면서,

~

김상락 2015-06-17 14:57:04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

강태석 경기도 재난안전본부장은 필자가 1%라도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가 허위라는 물증이 있으면 고소하고,

속히 군포소방서를 조사케하여 무고한 필자의 통한을 풀어 줄 것을 엄중 촉구하는 바이다.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는 경기도 소방의 사기를 저하시키도 하고 있다.

..........중랴..............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는 계속됩니다.


~~

김상락 2015-06-17 14:52:54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

군포소방서 이점동 소방과장, 김욱래 소방팀장은 필자에게 군포소방서의 최종 입장을 답변하는데,

청와대를 가든 백악관을 가든 말든 마음대로 하시오.

참, 고약하게 지껄이는 군포소방서의 답변을 듣고 필자는 조용히 자리를 파했고,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를 증명하는 증표이다.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는 계속됩니다.

~~

김상락 2015-06-17 14:49:14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

9월 15일 오후 2시 30분 무렵, 군포소방서 소방과 김욱래 소방팀장이 필자에게 전화로 군포소방서가 사과를 하든, 변상을 하든, 뭐라도 하려면 우리와도 만나야 되지 않느냐.

상호 약속해서 오후 5시 산본도서관 옆 중앙공원에서 필자는 조창래 군포소방서장을 대신해서 나온,

군포소방서 이점동 소방과장, 김욱래 소방팀장, 직원1명 등을 만났다.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는 계속~~

김상락 2015-06-17 14:45:40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

필자는 9월 12일, 조성완 소방방재청 차장과 회동에서도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를 거론하자,

조성완 차장도 군포소방서를 감독하는 경기도 재난안전본부로 훈시하고, 조창래 군포소방서장에게도 정중히 사과토록 지시하여 놓겠다.(배석 보좌관, 이윤근 감찰팀장, 조현문 차석)


군포소방서의 악랄한 개짓거리는 계속됩니다.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