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가족여성회관 봄학기 수강생모집
상태바
수원시 가족여성회관 봄학기 수강생모집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0.03.0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 전문능력개발과 평생교육의 장으로 큰 역할을 해오고 있는 수원시 가족여성회관에서 봄학기 교육수강생을 모집한다.

특히 이번 봄학기 교육프로그램은 여성과 시민의 창업에 도움이 되는 강좌를 확대했다.

총 7개반 140여명의 수강생을 모집하는 봄학기 강좌는 창업을 위한 실력연마와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다.

신규로 개설하는 강좌를 보면 피부관리사 심화반, 소자본창업과정, 꽃꽂이 창업지원반, 창의논리수학지도사심화반과 한문서예, 수채화, 연필인물화반 등이다.

현재 수원시 가족여성회관은 한식 및 양식조리사, 미용사과정, 네일아트 등 89개 강좌 1,800여명이 수강하여 강좌가 진행중이다.

봄학기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한 수원시 가족여성회관 김현광 관장은 “전문가 시대에 맞게 앞으로도 새로운 시대의 변화에 맞는 전문강좌를 찾아서 시민들이 사회 경제활동을 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봄학기 강좌 교육생 접수는 오는 3월 8일부터 21일 까지 가족여성회관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접수하며, 개강은 4월부터 3개월간이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가족여성회관’ 홈페이지(http://sfwomen.suwon.ne.kr)에 상세히 게재되어있으며 문의전화는 228-3461~2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