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생교육학습관, 4월 책 한권 어때요… 독서문화 행사 풍성
상태바
경기평생교육학습관, 4월 책 한권 어때요… 독서문화 행사 풍성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3.04.0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윤재철)이 제1회 도서관의 날(4월12일)과 제59회 도서관주간 및 세계 책의 날(23일)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사진)평생교육학습관 4월 프로그램ⓒ경기타임스
사진)평생교육학습관 4월 프로그램ⓒ경기타임스

7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학습관 이용자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체험 ? 강연 ?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행사로는 ▲2022년 볼로냐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된 <검정토끼>의 저자 오세나 작가와의 만남 ▲동화책을 활용한 코딩 체험 ▲직접 만드는 폴라베어 무드등 만들기 ▲독서빙고 챌린지 ▲봄맞이 플라워트리 ▲검은토끼의 해, 나의 독서 다짐 ▲그림책 원화전시 등이 진행된다.

아울러 4월 23일 ‘세계 책의 날 및 저작권의 날’에는 ▲세계 책의 날 기념, 포춘쿠키 선물 나눔 ▲연체도서반납 시 대출정지 해제하는 ‘연체풀러왔DAY’를 운영해 지역주민의 도서관 이용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윤재철 관장은 “나들이하기 좋은 시기인 4월에 많은 시민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학습관에서 책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독서문화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www.gglec.go.kr) 또는 학습관(031-259-107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