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세교2 LH12단지 세교행복어린이집, 초평동에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부
상태바
오산시, 세교2 LH12단지 세교행복어린이집, 초평동에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부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3.01.18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 가수동 LH12단지 내 위치한 시립세교행복어린이집(원장 정경화)이 지난 17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어린이집 자체적으로 개최한 나눔 행사에서 모은 생필품 150여 점을 기부했다.

사진)세교행복어린이집, 초평동에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부ⓒ경기타임스
사진)세교행복어린이집, 초평동에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부ⓒ경기타임스

이날 기탁받은 물품은 필요한 관내 취약계층 전달하고, 일부는 향후 동 자체 나눔 행사 등에 사용하여 복지기금 마련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이 어린이집은 지난해 크리스마스 기간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사랑나눔, 행복나눔”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어린이집 교사와 원아를 포함하여 80여 가정이 동참하여 쌀, 마스크, 유아용품(의류, 도서, 장난감), 기타 생필품을 포함 150여 점을 각 가정으로부터 수집해서 이번 기부 물품을 마련했다.

정경화 어린이집원장은“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어린이집 교사와 아이들이 함께 뜻깊은 일을 할 수 있는 것을 고민하다가 이번 나눔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이웃을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바른 인성 함양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행사들을 개최하여 이웃 사랑을 지속해서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