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화서1동, ‘2023년 행복이 꽃피는 화서헤어’추진
상태바
팔달구 화서1동, ‘2023년 행복이 꽃피는 화서헤어’추진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3.01.0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장보웅)는 3일 관내에 소재한 대한미용사회 팔달구지회(지회장 김갑녀)의 재능기부로 홀몸 어르신을 위한 ‘행복이 꽃피는 화서헤어’ 사업을 추진했다. 이?미용 서비스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2017년부터 시작되어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사진)화서1동, ‘2023년 행복이 꽃피는 화서헤어’추진ⓒ경기타임스
사진)화서1동, ‘2023년 행복이 꽃피는 화서헤어’추진ⓒ경기타임스

10여 명의 독거노인이 참석한 이날 봉사에서 미용사들은 머리를 다듬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는 시간을 가졌다. 이발 서비스를 받은 한 어르신은 “생활이 어려워 미용실 방문은 생각도 못 했는데 원장님 같은 분이 계셔서 얼마나 고마운지 모른다. 앞으로도 계속 지원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갑녀 지회장은 “저를 반겨주는 어르신들의 따뜻한 미소를 보면 마음이 풍족해진다. 관내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끼며, 봉사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행복한 일임을 깨닫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권남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화서1동 어르신들을 위해 효를 몸소 실천해 주고 계신 대한미용사회 팔달구지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화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소외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발굴하고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