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SNS 통한 “시민감사관·명예시장 연찬회”개최
상태바
오산시,SNS 통한 “시민감사관·명예시장 연찬회”개최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3.03.1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상욱 오산시장이 “시민감사관·명예시장 연찬회”개최했다.ⓒ경기타임스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2013년도 민·관의 소통·참여로 활기찬 변화행정 구현을 위하여 지난 14일 오후 시청 상황실에서 시민감사관·명예시장 연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한 시민감사관 20명과 명예시장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반부패·청렴교육 동영상 상영과 신규 시민감사관(3명) 위촉장 수여, 2013년도 시정설명, 2013년 시민감사관 활동계획 설명 등으로 진행했다.
 
이어 facebook을 활용해 시민불편사항 제보방법에 대해 교육을 실시하여 SNS를 통한 시정참여와 소통을 통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시민감사관들의 열정적인 시민불편사항 제보 등의 임무수행과 1일 명예시장들의 시민과 소통하는 시정으로 시정발전을 위해 함께 경주하여 2012년에 22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앞으로도 오산시는 시민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켜서 전국 최고의 청렴도시가 되도록‘소통’과‘참여’, ‘변화’와‘행복’의 시정철학으로 시민이 행복한 오산 건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회의에 참석한 이기석(오산자유시민연대 사무국장) 시민감사관은“이번 연찬회를 통해 시정 이해의 폭이 넓어졌고, 시민불편사항에 대해서 facebook을 통해 실시간 제보하는 방법 교육은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시민감사관 임무수행 능력과 역량이 강화될 수 있도록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