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감성 무용극 '사랑에 미치다'를 초청 공연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감성 무용극 '사랑에 미치다'를 초청 공연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08.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이 발레, 현대무용, 한국무용으로 풀어낸 사랑 이야기 감성 무용극 '사랑에 미치다'를 초청 공연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자료) 사랑에 미치다 공연 모습ⓒ경기타임스
사진자료) 사랑에 미치다 공연 모습ⓒ경기타임스

공연은 9월17.(토)오후 5시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이다.

'사랑에 미치다'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에 윤전일 특유의 슬픈 감정을 녹인 ‘감성 무용극’으로, 불치병으로 죽음을 앞둔 여자와 이를 모른 채 사랑에 열중하는 남자의 슬픈 사랑 이야기를 발레, 현대무용, 한국무용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마음으로 추고 마음으로 전달하는 발레리노’ 윤전일의 공연답게 섬세한 몸짓으로 표현되는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와 느껴지는 짙은 감정선을 통해 몰입해서 볼 수 있는 작품이다.

이와함께 춤으로 한 편의 이야기와 감정을 표현하는 복합적인 예술작품으로 사랑에 대한 절절한 감정을 무용으로 풀어내어 관객들에게 큰 감동과 마음의 울림을 전한다.

발레리노 윤전일이 발레‧현대‧한국무용수들에게 안무를 입혀, 세 가지 무용 장르가 각자의 색을 뚜렷이 표현하면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감동을 선사한다.

윤전일 Dance Emotion은 2018년 창단한 신생 무용단체로 국립발레단과 루마니아국립발레단 주역무용수 출신의 윤전일이 대표이자 안무를 맡고 있으며, 발레, 현대무용, 한국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젊은 댄서들이 그와 뜻을 함께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무용수 윤전일, 신승원, 안남근, 김희현, 이승아, 오연, 이은수, 김리원이 참여한다.

수원SK아트리움 관계자는 "난해하지 않아 무용 공연을 처음 보는 관객이라도 무용수들의 춤을 통해 전달되는 이야기와 그에 따른 무용이라는 자체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작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연이라"고 말했다.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전국 방방곡곡에 수준 높은 문화예술의 나눔을 통해 문예회관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민 개개인의 문화 수준을 향상해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고자 기획된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