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사랑이 필요한 당신에게 바치는 고품격 클래식 세레나데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사랑이 필요한 당신에게 바치는 고품격 클래식 세레나데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08.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이 2022 하우스콘서트 9월 프로그램 사랑이 필요한 당신에게 'Le Chant d’Amour'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Le Chant d’Amour>ⓒ경기타임스
사진)Le Chant d’Amour>ⓒ경기타임스

'Le Chant d’Amour'는 에드워드 엘가, 에릭 사티, 프란츠 리스트 등 깊은 낭만과 사랑을 담은 대중적인 클래식 명곡들을 트리오 MEG만의 버전으로 재해석하여 로맨틱한 가을밤을 선사한다.

이와함께 오늘날 우리에게 부족한 위로와 사랑을 채워주고, 시린 마음을 따뜻하게 보듬어줄 수 있는 클래식 편곡 시리즈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트리오 MEG는 ‘Music makes Everything Grow’라는 뜻을 가지고 최고의 클래식 음악 에듀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용진을 리더로 2017년 결성된 클래식 연주단체이라"고 말했다.

또한 "트리오 MEG는 클래식 명곡을 편곡한 재창작 작품을 꾸준히 음원으로 발표해오면서도 서울 및 수도권 등 전국적으로 수많은 초청연주와 KBS클래식FM, 한경ARTE TV 등 방송 활동 등을 통해 대중의 클래식 전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원SK아트리움 하우스콘서트는 2017년부터 이어져 온 소공연장 맞춤형 기획 공연으로 수준 높은 문화예술 보급을 통한 지역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확대하고자 기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